육아, 일상

이안스터디카페 구성점 -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다양한 학습공간, 워크존과 스터디룸

키요라 2023. 5. 25. 17:00
반응형

토요일 밤 10시~~ 아이 재우기까지 모든 일과를 끝낸 후 드디어 저만의 시간!!!!ㅎㅎ
평일 동안 쌓여있었던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집에서 하기가 싫네요.. 그래서 평소 지나다니며 궁금했었던 동네 스터디카페에 가봤습니다:)
생각보다 만족스러워 앞으로 종종 이용할 계획이에요✌️



이안스터디카페 구성점

이안스터디카페 구성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 · 블로그리뷰 16

m.place.naver.com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마북로 35
🔸️전화 : 010-8631-2021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스터디존, 워크존, 스터디룸 별도


 


 
 
**스터디카페 내부는 무음카메라를 이용하여 이용자들 방해되지 않게끔 촬영하였습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2층 내리자마자 오른편에 락커가 있습니다. 스터디카페 안에도 락커가 더 있어요. 
이용자가 아닌 사람이 마음대로 드나들지 못하도록 키오스크 설치되어 있고요. 카페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 도어는 이용자 바코드가 있어야지만 열립니다.
 
 

 

일일이용권, 정액권, 정기권 등 이용요금이 다양하게 되어 있어요.
저는 2시간권(3000원)으로 했어요. 
 
 

 
 
처음 이용이라 버벅댔는데 키오스크 이용안내가 상세히 나와 있었어요. 빠르게 회원가입부터 하고 좌석을 선택해 봅니다. 좌석배치도를 통해 사용 중인 좌석과 퇴실임박좌석도 확인할 수 있어요.
 
 

 
 
좌석 선택 후 결제 완료하면 도어가 바로 열려요. 카톡으로 이용자 바코드가 오기 때문에 드나들 때는 바코드를 이용하면 됩니다.
들어오면 바로 맞은편에 스터디존이 있고, 화장실도 실내에 있어요. 담요, 스탠드, 독서대, 무소음마우스 등 공부에 필요한 각종 물품도 마련되어 있어 무료로 대여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왼편 휴게 공간으로 가볼게요.
셀프바가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커피 머신도 있고 각종 차, 믹스커피, 카페시럽, 미니 프레첼, 종이컵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석류·블루베리·망고·매실 원액까지 있네요~~ 저는 여기서 루이보스티 한잔 타서 들어갔어요ㅎ
2시간에 3천원이면 카페 가서 커피 한 잔 값보다 더 저렴하다는 사실^^
개인 음식도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고 복사, 인쇄, 스캔, 팩스도 유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옛날 학생 때 독서실에 보면 꼭 휴게실에 모여 앉아 컵라면 먹고 수다 떨면서 시간 다 보냈었는데.. 여기는 모여서 떠들 수 없게끔 되어 있어요. 요즘 스터디카페는 다 이렇겠죠?ㅎ
 
 

 

스터디존 내부입니다.
조용, 깔끔, 쾌적하네요~~
스터디존은 총 32개의 좌석이 있는데 좌석의 개방 여부와 책상 너비, 칸막이 형태가 조금씩 달라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전 좌석 시디즈 의자입니다!! 와우~!!
 

 
 
7~15번까지는 도로 쪽으로 면한 창가 자리였는데 저는 14번 자리에 앉았어요. 외부 소음이 좀 더 들리겠다 싶었는데 저는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28~32번은 도어가 달려 있는 미니룸 형태로 되어 있는데 전부 만석이었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이라 더 인기가 있네요~
 
 
그럼 이제 집중해 볼까요?
독서도 하고, 밀린 업무도 좀 처리해 봅니다~~🤫📝📖
 
 

 

생각보다 2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일을 마무리짓지 못해 1시간 더 추가할까 하다가 이미 12시가 넘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흑
 

휴게실 옆 워크존과 스터디룸도 들어가 봤어요.
스터디룸은 4인실이고, 워크존은 자유롭게 PC작업이 가능한 오픈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평소 노트북 작업을 많이 하는데 스터디존에서는 키보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니 다음번에는 워크존을 이용해봐야겠다 싶었어요. 당시 이용자가 있어 사진을 못 찍었는데 총 6좌석이 있습니다. 그런데 워크존은 스터디존과 다르게 칸막이 없이 오픈되어 있고 비교적 좁은 룸이라 모르는 사람과 둘만 있게 되면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칸막이가 있으면 더 좋을 듯?
 
 
 


 

다양한 학습공간, 워크존과 스터디룸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개인 학습에 최적화
커피와 간식도 무료 제공😆

 

이상, 내돈내산 <이안스터디카페 구성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