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

센트럴곤충생태농장 - 동물곤충체험, 화성시 아이와 가볼만한 곳, 동물생태수업 강추!!

키요라 2023. 8. 21. 17:00
반응형

곤충 좋아하는 5살 아들 데리고 화성시 센트럴곤충생태농장에 다녀왔어요:)
체험도 다양하고 이용요금이 착해서 가성비 매우 만족한 곳입니다^^

 
 

 
 




 

매표소&곤충사육장

 
 

동물곤충체험이 기본 이용요금입니다.
아동은 10000원, 보호자는 5000원으로 세 식구 입장요금이 2만원밖에 안 해요!! 

 
 

 
 

입장료에 포함되어 있는 기본제공 먹이입니다.
다른 곳은 입장료와 별도로 추가 구매해야 하는 곳이 많은데 기본으로 제공되니 좋네요~~

 
 

 
 

안내책자에 농장지도 및 이용수칙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어요
농장 안에 식당이나 카페는 따로 없으니 참고하세요~~

 
 

 
 

매표소 바로 옆 곤충오감체험장
밀웜을 만져볼 수 있어요~~
 
아이가 계속 장수풍뎅이 사달라고 조르는데 제가 곤충을 너무 무서워해서 집에서 키우는 건 정말 자신이 없네요ㅠㅠ
장수풍뎅이 암수부부 분양 2만원, 사슴벌레 암수부부 분양 3만원에 하고 있네요

 
 
 

파충류관

 
 

도마뱀, 뱀을 만나볼 수 있고요. 도마뱀에게 귀뚜라미를 먹이로 던져주는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전 너무 징그럽지만... 아들은 정말 좋아하네요^^
소라게와 애완도마뱀 레오파드게코도 분양하고 있어요

 
 
 

동물생태수업

 
 

센트럴곤충생태농장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체험은 바로 동물생태수업입니다!!
수업료가 5천원인데 30분이나 진행해 주십니다. 게다가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을 직접 만져보면서 체험할 수 있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정말 유익하고 귀중한 경험이었습니다~~

 
 

 
 

매시 정각마다 수업이 있어서 미리 예약할 필요 없이 현장에서 수업 신청했어요 
수업 인원도 적어서 집중도도 좋았고 보호자도 함께 들을 수 있으니 저도 즐겁게 참여했습니다ㅎㅎ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직접 만져볼 수 있어 좋았어요!! 햄스터까지는 저도 해볼 만했는데 도마뱀부터는 좀 무섭.. 뱀까지 등장할 줄이야...
아이들은 정말 대단하네요. 이것저것 거리낌 없이 잘도 만집니다ㅎㅎ 
 
수업해 주신 선생님이 5살도 이해할 수 있게끔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주셨고 한 명 한 명 빠짐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이끌어 주셨어요. 수업하는 30분 내내 아이가 너무 신기해하며 즐거워했고, 아이에게는 잊지 못할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야외농장

 

야외농장으로 나가서 먹이 주기 체험도 실컷 하고요~~
널브러져 자고 있는 엄마돼지 아기돼지 넘 귀엽 ㅋㅋㅋ

 
 
 

곤충생태관

 

사슴벌레, 귀뚜라미, 장수풍뎅이 유충을 구경할 수 있는 곤충생태관
아이가 장수풍뎅이를 제일 좋아하는데 장수풍뎅이 성충이 없어서 좀 아쉬워했어요..
 
 

 

하우스

 
 

야외농장 안쪽에 자리한 하우스에도 볼거리가 많습니다.
모래놀이터도 있고~~

 
 

 
 

앵무새체험도 재미있게 했어요^^

 
 

 
 

라쿤, 기니피크, 설가타, 비단잉어

 
 

 
 

하우스 앞 휴게쉼터에서 간단히 간식 먹고 오늘 일정 마무리~~
 
 


 
 

솔직히 처음 도착했을 땐 건물 외관이 다소 허름해 보이고 입장료도 너무 싸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볼거리도 많고 무엇보다 체험이 다양해서 만족도 200%입니다!!
특히 동물생태수업 강추!! 또 방문할 생각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