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 2편에서 공무원임대아파트 입주신청서 작성방법과 가점점수 기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포스팅 3편에서는 심사대상자 발표 및 증빙서류 제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심사대상자 발표 확인
공무원연금공단 > 알림과 소통 > 공지사항 > 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공지사항에 심사대상자 명단이 파일로 첨부되어 있어요~
이름 중간이 가려져 있고 휴대폰번호 뒷자리와 함께 공개됩니다.
명단 확인할 때 정말 떨렸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이런 두근거림!! ㅋㅋ
제 번호 뒷자리가 있네요~!!^^
증빙서류 제출기간
위의 일정은 이번 10월 정기공고의 일정입니다.
심사대상자 인원이 공고별로 차이가 있네요..
정기공고는 모집세대의 1.5배, 수시공고는 3배, 제가 넣은 미래세대공고의 경우 2.5배였습니다.
발표 후 증빙서류 제출기간이 일주일 정도로 짧으므로 기간 놓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서류 제출 후 최종 입주대기자 발표까지 약 한 달이 걸리는데 이 사이에 주택 소명대상자 자료제출 기간도 있지만 저는 해당사항이 없으므로 패스~~ 참고로 주택 소명대상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한다고 합니다.
증빙서류 제출방법
- 입주신청서 제출화면 내 심사서류 제출란에 스캔파일(PDF) 형태로 업로드
- 기한 내 필수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
- 가점 증빙서류 제출하지 않을 시 해당 항목은 0점 처리
- 최초 신청 시 입력한 가점 외에는 추가 가점 인정하지 않음
저의 경우,
● 공통(필수): 가족관계증명서(상세)
● 신혼부부 가점(해당자): 혼인관계증명서
이렇게 제출했네요
서류는 해당 모집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발표난 날 정부24에서 바로 발급받아 업로드했어요. 제출서류가 복잡하지 않으니 금방 끝납니다~~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최종 발표까지 한 달 동안
바쁘게 정신없이 시간이 흘렀지만
하루도 생각하지 않은 날이 없네요
여기까지 왔는데 꼭 되었으면 좋겠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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