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용인 보정 친환경 카페]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

키요라 2022. 9. 27. 17:00
반응형


퇴근 후 충동적으로 들른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
항상 지나치기만 했던 카페였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한번 들어가보고 싶더라구요.^^

https://naver.me/xWNPaJQj

 

네이버 지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map.naver.com



건물이 두 채였는데
본관과 별관으로 불러 볼게요ㅎ
먼저 주차장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앞에 보이는 본관~~건물 뒷편 모습이에요



어반런드렛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1층은 카페, 2층은 세탁소를 운영하고 있어요.

1층 입구쪽에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디퓨저, 시그니처 티 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실내를 둘러볼까요~~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조경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오늘 평일이라 붐비지도 않아 좋네요~^^



안쪽에 빔스크린과 인공 연못으로 꾸민 공간이 있는데 이 곳이 인기 스팟이지 않을까 싶어요.



베이커리류도 몇 종류 있구요




오늘처럼 날씨좋은 날엔
테라스 자리도 좋을 것 같아요



2층 세탁소에도 올라가 봤어요
친환경적인 오가닉 런드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https://urbanlaunderette.com/

 

어반런드렛 - KEEP CLEAN & GREEN

어반런드렛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친환경 세탁을 통해 환경과 건강을 보호하고 섬유를 더욱 오래도록 보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합니다.

urbanlaunderette.com



저는 커피들고 본관 뒷편 별관(가든 스퀘어)으로 이동해 봅니다~~


오아~~여기 너무 이쁜 공간이었어요
게다가 제가 가자마자 계시던 분들이 자리를 떠서 저 혼자 전세내고 아늑한 분위기를 즐겼답니다.

창가 밖엔 녹음이 우거져있고
늦은 오후에 비치는 햇살..
잔잔히 흐르는 기분좋은 음악..
맛있는 커피에...
정말이지 완벽한 순간이었어요


아무 생각 없이 들른 카페에서
소소하지만 놀라운 행복을 느꼈답니다^^
하루의 스트레스가 날아간 기분~~

라떼도 맛있었어요.


기부니도 좋고~~
아무도 없는 조용한 공간에서
요리조리 계속 사진찍고 놀았네요.

앞으로 퇴근길에 자주 찾게 되지 않을까 싶은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