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의왕 카페 추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패셔너블 카페] 웁스어데이지 카페

키요라 2022. 9. 28. 08:00
반응형


지난 토요일 남편과 아들과 함께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다녀왔어요~!!
꽤 먼 줄 알았는데 운전하니 30분도 안 걸리네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경기 의왕시 바라산로 1
https://naver.me/5KZ64lv8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5 · 블로그리뷰 4,908

m.place.naver.com


아무 목적도 없이 그냥 훌쩍 갔는데
역시나..주말이라 사람이 많긴 했어요



중앙 건물은 내부 천장이 하늘이 보이는
아치형 돔으로 되어있어
탁 트인 개방감에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에요
곳곳에 크고 작은 나무와 식물들로 꾸며져 있어
숲 속에 있는 느낌마저 듭니다~~


밖으로 나가볼까요~~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파란 하늘에 푸른 잔디,
비눗방울이 날리고,
아이들 까르르 웃음소리에,
그야말로 평화로운 분위기 만끽했답니다

12시까지만 해도 조금 여유로웠는데
3시쯤 되니 광장이 사람들로 꽉 찼어요

아래 사진들은 붐비기 전 모습이에요

 

부자의 뒷모습^^

아빠와 아들이 오붓하게 둘만의 시간을 가지고
저는 저만의 시간을 가지러 갑니다^^


제가 들른 곳은 '웁스어데이지'라는 카페~!!
유리로 된 건물이 너무 예쁘죠
언뜻 식물원 같기도 하고~~


야외 자리도 있는데 경쟁이 치열하네요..ㅋ


카페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키보다 더 큰 커다란 식물들이 눈을 사로잡구요
초록초록한 식물들과 파스텔톤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뭔가 통통 튀는 느낌이죵^^


알록달록 예쁜 병에 든 다육이들,


화병과 화분도 판매하고 있어요


빵과 쿠키류가 꽤 있었어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케익도 여러 종류 있었구요


저는 아이스라떼를 주문하고
테라스 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테라스 맞은편에 아이들 야외놀이터가 있어
아이 데리고 가시는 분들
카페 왔다 갔다 하기에도 좋아요

라떼는 조금 연하지만 고소하니 맛있네요~
컵홀더마저 패셔너블합니다~ㅎ


자유시간도 잠시~~ 금방 돌아온 아들..
엄마 아빠도 좀 쉬자..
이제 미디어와 함께 할 시간~~ㅎㅎ


카페를 나온 후,
중앙 잔디 광장에서 한참을 뛰어놀았네요
사진 찍는 공간이 예쁘게 마련되어 있었지만
예쁘게 앉아있을 리 없는 아들입니다^^
알록달록 풍선이 뭔가 캔디 같아요~~


웁스어데이지에서 식물과 꽃도 광장에 내놓고 판매하고 있었어요


꽃은 너무 이쁘지만 제가 사면 금방 죽어버리니까 꽃을 위해 구경만 하는 걸로ㅎㅎ



밥 먹고 커피 한잔 하고 금방 돌아왔지만
기분 전환하기에 충분했던 의왕 타임빌라스,
그리고 웁스어데이지!!
정말 웁스~! 할 정도로
패셔너블하고 멋진 공간이었어요ㅎㅎ
다음에 또 갈래요~~ 그때는 평일에~~^^


https://naver.me/GMR1oFH0

 

oops-a-daisy 웁스어데이지 (@oops___a_daisy)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2,039 Followers, 129 Following, 218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ideos from oops-a-daisy 웁스어데이지 (@oops___a_daisy)

link.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