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광교 앨리웨이 카페] 아우어 베이커리 - 커피와 빵이 맛있는 곳, 바닐라더블, 빨미까레

키요라 2023. 2. 6. 00:30
반응형

요즘 들어 앨리웨이에 자주 가네요~~
오늘은 <아우어 베이커리 광교앨리웨이점>을 소개해 볼게요 커피랑 빵이 너~무 맛있어요:)


아우어 베이커리는 도산본점을 비롯해 서울에만 지점이 10개가 넘고 대부분 수도권이지만, 충남 천안, 전남 무안군, 광주에도 지점이 있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수원 광교앨리웨이점입니다



아우어베이커리 광교앨리웨이점

아우어베이커리 광교앨리웨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605 · 블로그리뷰 1,017

m.place.naver.com

✔️영업시간: 월화수목 09:00~21:00 / 금토일 09:00~22:00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F동 139,140호
✔️☎️ 031-8019-7755
✔️주차: 구매금액별 무료주차시간 상이










앨리웨이 카오스광장에 있는 인생네컷에 보면 앨리웨이에 입점해 있는 상호들이 한눈에 보여요~~




호수공원 쪽이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광장에서 호수공원 바라보고 오른편~~





빵 나오는 시간인가 봅니다




빵 구경 먼저~~




빵이 종류도 다양하고 하나같이 다 먹고 싶게 생겼어요 또 무엇보다 빵에 비닐 씌워져 있어서 위생면에서 굿~!!




지난번 방문 때 지인이 '바닐라 더블' 너무 맛있대서
저도 오늘 바닐라 더블로!! 아우어 베스트 메뉴!!
바닐라 더블은 아이스만 가능해요





바로 맞은편에 있는 또 다른 베이커리 카페 '밀도'와는 매장 인테리어나 음악 등 전체적인 분위기가 사뭇 다릅니다.
'밀도'가 밝고 산뜻하고 따뜻한 느낌이라면 '아우어'는 좀 더 젊고 세련되고 힙한 느낌?




아들이 고른 식빵과 빨미까레




신난다 신나~!!!




식빵 통째로 들고 먹는 너란 남자 상남자...




크림 풍성한 것 좀 보세요😍
컵도 이뻐요 OUR





진짜 너무 맛나요 이 바닐라 더블...😋
아이스 바닐라 라떼 위에 크림을 얹은 건데
아인슈페너와 비슷한 것 같아요
이게 잘못 만들면 커피와 크림이 분리돼서
호로록했을 때 두 가지 맛이 동시에 나기 어려운데
크림층이 저렇게 풍성한데도 커피가 싹 빨려 올라오면서 크림이랑 같이 입안에 촥 퍼지는데!! 하아~~ 말로 설명하자니 힘드네요 함 잡숴보세요ㅋㅋ




입맛 까다로운 남편 왈
지금까지 먹어본 빨미까레 중 여기가 제일 맛있다
(일단 초코가 많이 달지 않아요)
식빵도 너무 부드럽고 담백하다
아메리카노도 내가 딱 좋아하는 산미다
여기 분위기도 음악도 좋다
고로 그냥 다 좋다
여기 좋네 또 오자ㅋㅋㅋㅋ




워낙 빵 맛있기로는 유명하지만
바닐라 더블 진짜 베스트 될만하네요!!
오랜만에 발견한 보석 같은 메뉴!!
저는 다음번엔 또 다른 베스트인 '그린티 더블'을 먹어봐야겠어요!!





재충전할 겨를도 없이 금방 또 월요일이네요..
지난주보다 조금이라도 더 건강하고 보람차게 보내자!! 다짐하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활기찬 한 주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