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압구정 베이커리 카페] 에스파스 드 곤트란쉐리에 - 크로와상 맛집

키요라 2023. 2. 8. 00:42
반응형

아이와 함께 압구정 호족반에 가서 외식한 날이었어요~~

 

[압구정 맛집] 호족반 청담 - 퓨전 한식 레스토랑, 수비드 양념 갈비, 트러플 감자전(ft.웨이팅 팁)

설 연휴, 압구정의 을 다녀왔습니다. 2020년 즈음 첫 방문 후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긴 웨이팅에.. 역시나 핫하더라고요!! 캐치테이블로 예약하고 가길 잘했다 싶었어요~~(

kiyora.tistory.com


저녁 식사 후 갈만한 카페를 찾다 호족반에서 도보 1분 거리였던 <에스파스 드 곤트란쉐리에>를 갔습니다✌️
곤트란쉐리에는 지점이 엄청 많아요. 서래마을점과 분당 정자점을 가봤는데 크로와상 맛집입니다(사실 크로와상만 먹어봤어요ㅋㅋ)



에스파스 드 곤트란쉐리에 압구정점

 

에스파스 드 곤트란쉐리에 압구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70 · 블로그리뷰 250

m.place.naver.com


✔️영업시간: 매일 09:30~22:00

✔️발레파킹, 반려동물 동반 가능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2
✔️Tel: 0507-1446-1053



압구정점만 이름이 더 길어서 뭔가 특별한 지점인가 했는데 딱히 그런 것 같진 않구..ㅋ
프랑스어인 '에스파스 드(espace de)'는, 찾아보니 'space of'인 것 같아요.
곤트란쉐리에의 공간~~

'곤트란쉐리에'는 프랑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베이커리 셰프라고 해요. 프랑스 현지의 재료와 최상급 밀가루를 사용하여 빵을 만들고 있으며 특히 크로와상과 바게트가 대표 메뉴라고 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부터 잡은 후(엘베 있음)
1층에서 빵과 커피를 주문해요





식사 후 바로 갔기 때문에 배가 많이 불렀어요
그래도 커피만 마시기는 아쉬워 크로와상 하나만 주문해 봅니다~~





커피 주문 시 원두 선택할 수 있는데
남편은 솔레이(깔끔한 단맛과 산미의 조화)
저는 플랑룬(다크 초콜릿의 깊고 풍부한 단맛)
+디카페인도 있어요

아이를 위해 초코 크로와상으로 주문했는데
초코가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플레인 크로와상만 먹어봤는데 초코도 굿!!
크로와상 고소하고 담백하고 부드럽고 결이 살아있어요!!
크로와상은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커피도 무난하게 맛있네요^^





2층 올라갔더니 테이블이 거의 만석이었어요

층고가 높은 데다 천장에 장식된 크고 하얀 커튼 같은 것이 멋졌어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분위기도 좋고, 빵과 커피도 맛있었던
<에스파스 드 곤트란쉐리에>에서
압구정 나들이의 마무리를 했네요
샌드위치와 브런치도 맛있다고 하니
다음번엔 낮에 가볼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