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

[키즈카페 추천] 미니특공대 테마파크 하남미사점

키요라 2023. 1. 7. 10:00
반응형

크리스마스 때 아이 데리고 방문했던 미니특공대 테마파크 하남미사점 후기를 늦었지만 올려볼게요~~
아이가 요즘 미니특공대에 완전 빠져서 지금까지 사다 준 로봇만 10개는 되는 것 같아요.. 혹시나 해서 찾아보니 역시!! 미니특공대 테마파크가 있었습니다!! ㅎㅎ




미니특공대 테마파크 미사점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73 미사강변 노블레스 12층 미니특공대 테마파크

미니특공대 테마파크 미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99 · 블로그리뷰 292

m.place.naver.com



미니특공대 테마파크는 수도권에는 서울면목점, 하남미사점, 다산신도시점, 인천송도점이 있고요 그중 하남미사점을 방문했어요. 집에서 약 50분 정도 운전해서 갔죠~

테마파크 2시간권 이용 시 3시간 무료 주차입니다. 초과 10분 500원이니 그리 부담스럽진 않아요~~


드디어 도착~~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반겨주는 미니특공대원들😆



2시간권 현장구매 시 2만원인데 소셜구매는 17900원이에요. 미리 네이버로 예매하고 가세요~~

**주말엔 종일권 이용 불가**
아이 2시간권 소셜 주말 17,900원(*네이버로 예매*)
10분 초과 시마다 1,500원 추가요금 발생
성인은 인당 4,000원, 시간 초과 시 추가요금 없음
메인식사 포함 15,000원 이상 주문 시 30분 무료연장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13시: 산타클로스 꽃이 피었습니다
15시: 크리스마스 댄스파티
이벤트에 참여하여 쿠폰 도장을 모으면 해당 개수에 따라 선물 증정!!





그럼 테마파크 내부를 하나씩 살펴볼게요~~
여기저기 아이 쫓아다니느라 정신없었지만 아이가 너무 좋아하길래 저도 덩달아 신이 났습니다. 즐겁게 잘 노는 모습을 보니 행복하더라구요🤗


사격게임, 스포츠게임, 컨베이어벨트 등 놀이별로 공간이 잘 분리되어 있어요



편백존과 클라이밍존



낚시터에서도 한참 놀다가~~



밖이 소란스럽길래 나가보니 '산타클로스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가 시작되려는 참이네요 ㅎㅎ
재미있어 보이지만.. 우리 아들은 관심 없네요.. 꿋꿋이 낚시 중~~



한 타임 놀고 나서 이제 밥 먹을 시간

키즈카페는 메뉴가 다 비슷한 것 같아요 돈까스는 어딜 가나 있는 듯^^
돈까스와 어묵우동 하나 시켰습니당!

맛은.. 그럭저럭 먹을 만해요^^

키친 왼쪽에 마련되어 있는 패밀리룸

뽑기를 절대 지나치지 못하는데 웬걸.. 쓰윽~ 보더니 안 해도 된다네요 ㅋㅋ 보니까 로봇이나 자동차 같은 것이 없더라고요 다행인 건지..^^

좀 더 어린 유아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배 채우고 이제 본격적으로 몸 풀러 가요~~
트램펄린 공간이 넓지 않아 좀 아쉬웠어요. 용인에서 자주 가는 키즈카페 '점핑고'의 초대형 트램펄린을 경험한 아들에게는 이 공간이 너무 좁은지.. 아주 잠깐만 뛰다 나왔어요



가장 안쪽에 있는 볼풀장이에요. 여기서 가장 넓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어요.


미끄럼틀에서 오래 놀았어요~~
활기차게 잘 노는 거 보니 너무 좋네요 밤에 일찍 자니까^^🤣 더 움직여 더~!! 땀 쭉쭉 빼고 일찍 자야지~~~




2시~!!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니특공대원과의 포토타임~~ 누가 온 걸까요?😳


아들의 최애는 원래 리오인데 이날 이후로 루시로 바뀌었어요ㅎㅎ




2층에는 놀거리는 많이 없지만 은근 공간이 넓고 동선이 편리해서 아이들이 잘 왔다 갔다 하더라고요

2층에 있는 핑크핑크한 룸~~ 근데 남자애들만 있어요 ㅋ

뛰어다니다 이제 좀 지쳤는지 영상존에 자리 잡았네요..
집에 갈 시간이 됐나 봅니다^^

나가기 전에 도장 3개 찍힌 쿠폰 보여주고 간식도 받고~~
딱 2시간 30분 놀았는데 식사 영수증 제시하고 30분 무료연장받아서 추가요금은 없었어요~^^


나갈 때 마지막으로 찰칵~!!




1. 규모가 엄청 크진 않지만 이 정도면 넓고 쾌적한 편
2. 시설도 안전하고 청결함
3. 놀이 및 체험 공간이 다양함
4. 기억에 남을 이벤트 : 루시와의 포토타임
5. 트램펄린 공간이 협소한 편이라 에너자이저들은 만족 못할 수도
6. 음식맛 가격에 비해 쏘쏘



미니특공대 테마파크라곤 하지만 미니특공대를 딱히 좋아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입니다.
아이가 집에 와서도 계속 루시를 찾아서 ㅋㅋ 며칠이 지나도 계속 루시~~루시~~ 하면서 루시에게 빠져버렸어요ㅋㅋㅋ
이것저것 하며 놀았던 기억보다 루시와 사진 찍은 게 좋았나 봅니다^^

집에서 멀지만 않으면 자주 갈 법도 한데 거리가 좀 있어서.. 아이의 미니특공대 사랑이 언제까지 갈지에 따라 또 방문할지 이번이 마지막이 될지 모르겠네요^^ 재미있게 잘 놀다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