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

[1박2일 가평 여행②] 청평호반 닭갈비 막국수, 아쿠아 비타 스파 펜션

키요라 2022. 11. 10. 17:00
반응형

코미호미 카페에서 나와 리조트 들어가기 전 저녁 먹으러 갔어요~~ 메뉴는 닭갈비!!😍
찾아간 곳은 <청평호반 닭갈비 막국수> !!


청평호반 닭갈비 막국수
경기 가평군 청평면 강변로 45-7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07 · 블로그리뷰 1,183

m.place.naver.com



그 전에 가평 여행 1탄이 궁금하시다면⬇️⬇️
https://kiyora.tistory.com/m/35

[1박2일 가평 여행①] 코미호미 카페, 예쁜 야외 정원과 북한강 뷰, 아이와 가기 좋은 서울 근교

안녕하세요 키요라입니다👋 가을도 이제 끝자락에 접어들었는데요.. 마지막으로 가을을 만끽하고자 주말에 1박 2일로 가평에 다녀왔어요~!! 토요일 당일에 숙소만 급하게 예약하고 무작정 가평

kiyora.tistory.com



차 안에서 군것질을 많이 한 탓에
닭갈비 2인분에 어린이 주먹밥만 주문했어요 ㅎㅎ
사실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순전히 어린이 주먹밥이 있어서입니다..ㅋㅋㅋㅋ
애가 아직 매운 것을 못 먹는데 엄마아빠는 닭갈비를 어떻게든 먹어야겠고^^
그래서 다른 것보다 어린이 메뉴가 있는 곳을 선택했어요!!

남편이 닭갈비로 하트를 만들어 봅니다....

급하게 찾아간 곳이지만 여기 완전 맛집이었어요!!😆👏
깨끗하게 클리어~~~


맵기 조절 가능!!
매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어린이 주먹밥도 있답니다^^
가평 맛집
<청평호반 닭갈비 막국수>!!





가평으로 출발 전 당일 오전에 <아쿠아 비타 스파 펜션>을 예약했어요.
급하게 정한 숙소라 불안했지만.. 오로지 남편의 안목에 맡기고 그냥 따라왔습니다^^;
그런데 결론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참고로 1박 21만원(인원추가 15000원 포함) 정도에 결제했어요.
정상가는 239,000원인데 '여기어때'에서 이것저것 쿠폰 적용해서 할인받았습니다^^

가평 청평 아쿠아비타 스파 가족 수영장 펜션

"아름다운 북한강을 감상할 수 있는 가평스파펜션 아쿠아비타입니다. 야외수영장, 개별바베큐, 탁트인 리버뷰와 스파로 지친 일상을 힐링하고 가세요!"

aquavita.kr

체크인 오후 3시부터인데 저희는 7시쯤 도착했어요.

개별 바베큐 시 유의사항
층별 안내

체크인 장소는 5층이에요. 도착해서 주차하고 들어가면 바로 5층이더라구요~~

우리가 묵을 방은 야외 스파룸 '마릴린 먼로' ^^


화장실도 넓고 깨끗해요~~

기껏 입욕제 사진도 찍어놓고 막상 스파 때 넣는 걸 깜박하고 사용을 못했어요..;;



짜잔~~ 테라스에 스파가 있습니다~~ 요것 때문에 남편이 아쿠아 비타로 했답니다 ㅋㅋ
야외 스파~😍😍


간단하게 상 차려 음주 스파 시작합니다 ㅎㅎ
한 잔밖에 못했지만요 ㅠㅠ

많이 춥지도 않아 야외 스파 즐기기에 딱~!!
성인2, 아이1 들어가기 욕조 크기도 적당하고 다른 룸이랑 차단되어 있어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 보내기에 너무 좋아요🤗
하루의 피로가 쫙~~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아이도 너무 좋아하고 행복이 뿜뿜😚😘

밤 스파는 어두웠던 탓에 전망을 즐길 수가 없어 아쉽더라구요.
아이가 일어나기 전에 남편이랑 일찍 일어나서 아침 스파를 하자고 전날 모의를 했습니다 ㅋㅋ
아이가 일찍 일어나는 편이라 둘 다 6시에 알람 맞춰놓고 일어났어요 ㅋㅋ 스파를 향한 집념!!!


나란히 발 맞대고~~ 좋네요~~ㅎㅎ



달리기 자세로 아직도 낸내 중^^


더블 침대 옆으로 소파를 붙였더니 베드 가드가 따로 필요 없더라고요.
아이는 소파 쪽에서 자서 떨어질 염려 없이 푹~ 잘 자고 일어났습니다 ㅎㅎ
일어나자마자 놀 생각에 씐났어요~~


9시 정도에 서둘러 나왔어요(체크아웃 11시)
체크아웃 전 펜션 구경 좀 하려고 1층 야외로 나왔습니다~~

전망이 너무 좋아 가슴이 뻥 뚫리는 듯 해요!!


지금은 미운영 중이지만 수영장도 있구요~~


1층에서 펜션을 바라봤을 때,
5층에서 체크인할 때는 몰랐는데 규모가 꽤 커요~


잘~ 쉬고, 잘~ 자고 갑니다😁
체크아웃하고 이제 남이섬으로 출발~~!!^^

야외 스파와 바베큐,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짱짱 <아쿠아 비타 스파 펜션>!!



[💡함께 보면 좋은 글]

[1박2일 가평 여행①] 코미호미 카페 (예쁜 야외 정원과 북한강 뷰, 아이와 가기 좋은 서울 근교

안녕하세요 키요라입니다👋 가을도 이제 끝자락에 접어들었는데요.. 마지막으로 가을을 만끽하고자 주말에 1박 2일로 가평에 다녀왔어요~!! 토요일 당일에 숙소만 급하게 예약하고 무작정 가평

kiyora.tistory.com

[1박2일 가평 여행③] 남이섬(입장료 할인, 주차 팁), 웰빙 닭갈비

아쿠아 비타 스파 펜션에서 체크아웃 후 드디어 여행의 마지막, 남이섬으로 출발합니다~!! 그전에 가평 여행 2탄이 궁금하시다면⬇️⬇️ [1박2일 가평 여행②] 청평호반 닭갈비 막국수, 아쿠아

kiyo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