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

[디자인가구숍] '오브글로우(Obglow)' 광교 앨리웨이점 - 픽스소파, 웨이브선반

키요라 2023. 1. 29. 20:20
반응형

광교 앨리웨이의 베이커리 카페 <밀도>에 이어
같은 건물 2층의 디자인가구숍 <오브글로우>의 방문 후기입니다.



광교 앨리웨이 주차



 

Obglow 오브글로우

단순함 속에 비범함 디자인가구 오브글로우

obglow.co.kr







<오브글로우>가 있는 건물은 앨리웨이 메인 광장 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에 베이커리 카페 밀도가 있고, 2층에 오브글로우가 있습니다



일상 속 빛나는 가구


다양한 소재와 컨셉을 주제로 디자인하고 지속 가능한 친환경 자재로 가구를 만든다고 하네요~~
그렇지 않아도 요즘 가구에 좀 관심이 있는 터라 구경하길 잘했다 싶었어요



2층 올라오자마자 눈길을 사로잡는 가구들~~
전면 가득 채운 호수 전망 통창 덕에 더 멋져 보이는 걸까요
우리 집이었음 좋겠네요 ㅎㅎ





너무 맘에 들어서 계속 생각나는 픽스소파!!
저런 아치 형태의 디자인이 요즘 너무 좋더라구요 부드럽고 안락한 느낌
공간에 맞게 구성할 수 있는 모듈식이라 더 좋아요
가격은 3,700,000원....또르르...





처음 들어보는 '슬로우페이'
1~60개월간 가구비용을 나누어 내고 가구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데
저 픽스소파 기준 60개월간 월 55,100원...
24개월도 아니고 60개월이라니!! ㅋㅋㅋ





오브글로우 검색하니 요 '웨이브 선반'이 유명하더라구요
파도의 물결 모양을 모티브로 했다는데 실물이 너무 예뻤어요
마감도 완전 깔끔하고 가까이서 보니 너무 고급져요 색상도 여러가지고 공간에 맞게 자유롭게 조합하고 배치할 수 있어요

저 파란색 3단5열 '웨이브 레이아웃 선반'이
1,240,000원이네요 헉!!
근데 보면 볼수록 예쁘네요 검정도 예뻐요😍




이 테이블도 심플하니 맘에 들어요. 저렇게 빨강, 초록 의자로 포인트를 주니 예뻐요
볼드 테이블 1,400,000원









오랜만에 가구 구경하니 좋네요~~
어린아이 있는 집은 아실 거예요..
인테리어 따윈 없다!!!!
가구 모서리마다 모서리보호대 덕지덕지 붙어있고
거실에 예쁜 러그 대신 층간소음방지매트..
신혼 초 꿈꾸었던 화이트 모던심플 인테리어는 알록달록 장난감들에 파묻혀 잊고 산지 오래죠....


얼른 아이가 좀 더 커서 장난감들 다 치워버리고 예쁜 가구도 다시 들이고 인테리어도 새롭게 해보고 싶네요🤗
이상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