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인 기흥 마북동 고기집] 육즙지존 마약생고기

키요라 2022. 12. 29. 07:30
반응형

오랜만에 평일 저녁에 가족 외식에 나섰습니다. 기름진 게 먹고 싶었던 날~~
마북동의 고깃집 맛집 <육즙지존 마약생고기>를 찾았어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교동로 182-1 1층 마약생고기

마약생고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0 · 블로그리뷰 48

m.place.naver.com




돼지도 있고 소도 있습니다^^🐷🐮

얼리지 않은 국내산 최고급 암돼지만 사용한다고 되어있네요👍 마약생고기(오겹살)와 아이가 좋아하는 소갈빗살을 주문했어요~ 항정살과 갈매기살도 맛있더라구요!!^^
고기는 완전히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10~15분 정도 소요됩니다.

고기 외에도 다양한 식사류가 있어요~~

평일 점심특선 마약정식!!

세트메뉴로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애는 계란찜도 좋아하지 않고 짜파게티도 못 먹어서 패스합니다.. 먹는 행복을 언제쯤 알게 될까요...


항상 갈매기살과 가브리살은 어디 부위일까 궁금했었는데 벽에 그림이 그려져 있더라고요 ㅎㅎ


고기맛도 좋지만 무엇보다 기본 제공되는 밑반찬이 푸짐합니다. 참치김치찌개와 청국장이 둘 다 기본 제공이라니 굿굿!! 계란후라이도 인원수에 맞춰 제공되구요 공깃밥양도 다른 곳보다 많아요👍

청국장 안에 기본으로 밥이 들어가 있어요.
일명 마약청국장~~ 넘 맛나요



짜잔~~~ 너무 먹음직스럽죠~~😋
고기는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 기다렸어요~~
입에 넣기 전에 사진부터 찍는 거 진짜 너무 힘드네요 지금 봐도 군침 돌아요ㅠ
소시지는 기본으로 나오고 고기는 저게 3인분의 양입니다. 오겹살 2인분, 갈빗살 1인분~!

야무지게 쌈도 싸 먹고~~


정말 말 그대로 육즙지존이에요...


추가 반찬은 셀프 코너 이용하면 됩니다~~


장난치고 노는 두 남자..


깔끔~~ 저 마지막 소시지도 다 먹었답니다^^





가족끼리도 많이 가지만 이 날 저희 테이블 빼고는 다 회식 분위기더라구요ㅎㅎ 친구들, 직장 동료들과 즐기기에 좋은 분위기예요.

고기도 훌륭하고 가격도 너무 착한
마북동 <육즙지존 마약생고기>
근처 사신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