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인 보정동 맛집 추천, 소바&돈까스, 메밀국수 달인] 삼동소바

키요라 2022. 10. 3. 11:00
반응형


제가 정말 좋아해서 자주 가는 맛집,
삼동소바를 소개해보려구요:)

여기저기 많이 먹어보진 않았으나
제가 여태 맛본 소바 중에선 제일입니다!!
😁😁


삼동소바
경기 용인시 기흥구 이현로29번길 54-3
https://naver.me/GbikF42b

 

삼동소바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38 · 블로그리뷰 324

m.place.naver.com




11시 영업 시작 전에 갔는데 웨이팅은 4번째~
이 정도면 양호한 편~~
주차는 10대 정도 할 공간 있어요


테이블은 금방 만석이구요~
테이블 12개? 정도 있어요


'자가제면'


저희 가족은 메뉴판도 안 보고
항상 소바랑 돈까스를 시키는데요
오늘은 제대로 메뉴를 들여다봅니다


온소바와 떡볶이도 먹어본 적 있는데
차가운걸 잘 못 드신다면 온소바 괜찮으나
웬만해선 삼동소바(냉소바)를 꼭 드셔보세요
떡볶이는 맛있었으나 좀 매워요


삼동소바와 삼동돈까스를 주문한 후,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은
진짜 억겁의 시간 같네요
🥲



먼저 나온 돈까스밥 보고 계속 푸딩이라고ㅋ




사실 음식 사진은 처음 찍는데요ㅋ
음식 나오면 허겁지겁 먹느라고 바쁜데
배고픈거 잠깐 참고 사진찍는게 익숙지 않네요
😅😂

얼음 동동 뜬 소바 육수에 간 무를 듬뿍 넣어주고요
와사비도 좀 풀어줍니다


일본에서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자루소바(판모밀)

 

면이 진짜 탱글탱글~~
탁탁 끊어지는 식감이 아니라 끈끈한게 있어요
그 비밀은 뒤에 가서~~
육수도 너무 맛있어요
감칠맛 최고😆
다 먹고 면추가 가능하구요(4500원)


다음은 돈까스~~!!😍


촉촉하고
바삭하고
달짝지근한 소스에
너무 맛나요👍


돈까스는 여기가 최고다~하는건 아니지만
전 개인적으로 살 너무 두툼한걸 안좋아해서
(얇게 바싹 익힌 고기가 좋음!)
이 집 돈까스는 튀김옷과 고기 두께가 딱 적당하고 아들도 여기 돈까스를 제일 잘 먹어요!!



배부르게 먹고 나니
주위가 좀 보입니다

일본 에도시대 때부터 전해져오는
전통 제단식 소바에다
안동산마를 직접 갈아넣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면 식감이 좋았던 거군요🤭


셰프님 요코하마에서도 경력을 쌓으시고


sbs 생활의 달인에
'메밀국수 달인'으로도 나오셨네요😲👍
면이 맛있었던 이유!!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