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연습으로 펜션에 모인 7명. 이 사건은 연극? 사실? 극단에 합격한 남녀 7명이 고원의 펜션에 모여 한 명씩 순서대로 사라져 가는 살인극의 무대 연습에 들어간다. 그러나 실제로 사람이 사라져가는 가운데, 극은 단순한 연극인지, 아니면 정말로 사건이 일어난 것인지..
29위. <마구>
천재 투수의 마구를 향한 무서운 집념과 비극적 운명
봄 고시엔 1차전 경기, 9회말 2사 만루에서 가이요 고등학교의 에이스가 던진 마구와, 대회 후에 살해된 포수와의 관련성이 서서히 드러나게 된다. 주인공이 왜 마구를 손에 넣으려고 했는지가 이야기의 포인트. 추리 요소 이외에 진한 감동과 긴 여운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28위. <호숫가 살인사건>
호숫가 별장에서 일어난 기이한 살인사건과 충격적인 결말
네 팀의 가족이 입시를 위해 호숫가 별장에서 합숙 과외를 하던 중, 남편의 내연녀가 살해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곧 부인이 범행을 자백하지만, 부모들은 경찰에 알리지 않고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사건을 은폐하려고 한다. 부모들의 진의, 사건의 의외의 진상이 판명될 때는 경악하게 될 것이다. 식상함을 벗어난 새로운 반전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해요!!
27위. <방과 후>
여고에서 벌어진 연쇄 살인 사건. 충격적인 사건의 전말은?
제31회 에도가와 란포상을 수상한 걸작 미스터리 데뷔작! 교내 탈의실에서 학생지도부 교사가 청산가리 중독으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 용의자로 몇 명의 학생이 오르지만, 진상이 밝혀지기 전 제2의 살인사건이 일어나 사태는 점점 미궁에 빠진다. 살인 사건의 트릭과 범인을 추리해 나가는 재미를 확실하게 보장합니다!!
26위. <옛날에 내가 죽은 집>
불가사의한 집에 숨겨진 연인의 기억이란?
7년 전에 헤어진 연인의 기억을 되찾게 하기 위해, 인적이 드문 산 속의 수수께끼 집을 방문한 주인공. 집 안에서의 두 사람의 모습을 중심으로 만 하루 동안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연인의 기억은 돌아올 것인지, 또 기억을 잃은 이유는 무엇인지... 추리 요소는 물론 호러 요소도 가미되어 있어 긴장감도 두 배~~적극 추천합니다~!!
25위. <분신> (원제: 레몬)
똑 닮은 2명은 쌍둥이인가... 출생의 비밀을 파헤친다.
쌍둥이의 모습을 한 두 명의 여대생, 마리코와 후타바에게 감춰진 비밀을 쫓는 서스펜스 소설. 왜 두 사람은 이렇게도 닮은 건지, 그리고 두 사람을 연결 짓는 숙명의 인연이란 무엇인지가 밝혀진다. 수수께끼와 복선이 곳곳에 설치된 전개로, 순식간에 빨려 들어가게 될 거예요. 의학 미스터리를 좋아하는 분에게 딱~!!
24위. <사소한 변화> (원제: 변신)
뇌이식수술을 계기로 변해가는 청년의 이야기
극히 평범하게 살던 청년이 사고를 당해, 세계 최초의 뇌이식수술을 받은 것을 계기로 성격이 변해가는 과정을 그린다. 여자친구에 대한 마음이 변해가고, 친구를 대하는 태도에도 변화가 생기는데, 어떻게도 할 수 없어 괴로운 주인공. 과연 기증자의 정체는? 남자는 원래 상태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터프하고 거침없는 전개로 극강의 몰입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23위. <외사랑>
성성체성장애를 가진 그녀의 비밀이 밝혀진다
10년만에 재회한, 주인공과 옛 연인 미츠키. 미츠키는 성정체성장애로 괴로워하고 있는 것에 더해, 살인을 저지른 것을 고백한다. ‘젠더’에 대한 심도 있는 메시지와 함께 미스터리적 재미까지 놓치지 않은 최고의 휴먼 미스터리!! **우리나라 번역본은 '외사랑' 이전에 '짝사랑', '아내를 사랑한 여자'로 출간되기도 했어요
22위. <패럴렐 월드 러브 스토리>
두 개의 세계에서 병행하는 사랑의 모양
첫눈에 반한 여성을 친구에게 빼앗겨 질투심에 괴로워하는 주인공. 어느 날 눈을 뜨자 옆에 그녀가 있다. 그녀가 자신의 연인인 세계와, 친구의 연인인 세계, 도대체 무엇이 진짜인 것인지. 수수께끼에 수수께끼를 더하는 판타지물 러브스토리가 전개된다. 서스펜스보다 연애물을 좋아하는 분께 추천해요!!
21위. <아들 도키오> (원제:도키오)
어느 아들과 아버지의 시공을 초월한 감동 스토리
미래에서 온 17세의 아들이 구제불능인 23세의 아버지를 도우러 왔다? 저자의 작품 중에서는 드물게 시간여행을 다루어 판타스틱한 세계관이 드러나는 작품이다. 가족 모두가 읽을 수 있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스토리를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해요!!
이상 여기까지~~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 추천 순위, 인기 랭킹 21~30위] 어떠셨나요?
저는 출간되지 않은 30위와 22위.<패럴렐 월드 러브 스토리> 빼곤 다 읽었는데 정말 다~~재밌게 읽었어요~!!(진심 재미없는 건 하나도 없었어요)
랭킹 순위와 상관없이 제 개인적 감상으로 추천드리자면 <호숫가 살인사건>, <옛날에 내가 죽은 집>, <외사랑>, <사소한 변화> 요것들은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다음 3탄에서는 11위~20위를 소개해 볼게요✌️ 모두 저와 같이 히가시노 월드에 빠져서 허우적대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