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용인 기흥 언남동 카페] ER커피&로스티드, 이알커피 (루프탑 야외 테라스, 커피와 크로플 맛집)

키요라 2022. 11. 30. 20:00
반응형

제가 자주 가는 동네 카페,
기흥구 언남동에서 핫한
ER커피&로스티드 소개할게요😄


ER COFFEE&ROASTED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70 2층 ER COFFEE&ROASTED

ER COFFEE&ROASTED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8 · 블로그리뷰 52

m.place.naver.com



피곤한 평일 저녁,
피곤하지만 할 일은 쌓여있고
커피도 너무 땡겨서
노트북 챙겨 밤 8시에 잠깐 나왔어요

집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의 동네 카페 ER커피를 갔습니다.
밤 10시까지 영업해요~~

ER커피는 2층에 있구요
건물 엘리베이터는 따로 없어요~


계단 벽면에 장식된 액자들이 뭔가 느낌 있어요



밖에서 보는 풍경과 달리
실내 분위기 너무 따뜻하고 좋아요~~
공간도 넓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


테이블이 다양해요
여럿이 와도 좋고
창가 쪽 콘센트 있는 바 테이블 자리에서
혼자 노트북 하거나 책 읽기에도 좋아요~~





1인 1음료 주문은 필수~!!
제가 ER커피를 자주 오는 이유는 분위기도 좋지만, 커피맛도 좋고 500원만 추가하면 디카페인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늦은 시간 카페인이 꺼려질 때 스타벅스처럼 대형 프랜차이즈가 아니라면 디카페인이 잘 없더라구요. ER커피는 디카페인이 가능해서 더 자주 옵니다~!!

디저트는 샌드위치, 크로플, 수제 쿠키, 스콘, 케익 등 종류별로 이것저것 있어요.
저는 크로플, 자바칩스콘, 레몬파운드케익 등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카페에서 직접 로스팅을 하고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바디감 위주로 커피를 로스팅하기 때문에 산미가 적고 바디감이 풍부한 원두를 찾는 분들께 제격이라고 합니다👌



루프탑 야외 테라스로 나가 볼까요?
나름 운치 있는 동네 시티뷰^^
맥주 한 캔 따고 싶어지는 분위기입니다ㅎㅎ🍺

야외가 실내보다 더 넓은 것 같아요~~
인조잔디가 깔려 있어 낮에 아이 데리고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애견동반도 가능하네요~!!





저녁 먹고 배가 너무 부르지만 플레인 크로플(9000원) 시켜버렸어요...
반쪽자리 하프는 5000원이라 큰 거 시키는게 더 이득이라며 자기 합리화...

배부른 것도 잠시!!
넘 맛있어서 금세 해치웠어요ㅎㅎ
커피맛도 훌륭하고 크로플 짱짱!!👍


아래는 다른 날 왔을 때 머그잔으로 마셨을 때네요




커피, 디저트, 분위기, 야외 테라스 모두 맘에 드는 ER커피였습니다. 대형 카페도 멋있지만 이런 동네 카페도 아지트 같고 좋네요~~ 근처 사신다면 꼭 들러보세요~!!😙✌️





이 날 일하러 간 거였는데 결국 음악 들으며 잡생각만 하다 왔네요.. 그래도 뭔가 기분이 상콤해졌어요ㅎㅎ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 하며 가지는 잠깐의 여유가 하루하루를 이겨내는 힘이 되더라구요. 쉼이 없다면 앞으로 나아갈 수도 없으니까요..😌

날이 엄청 추워졌는데 커피 한 잔 하며 몸도 마음도 따뜻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