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빵공원 벨꾸르] 용인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 키즈룸이 있는 베이커리 카페, 기흥롯데아울렛 근처

키요라 2022. 12. 22. 17:00
반응형

주말마다 도돌이표처럼 항상 하는 고민은?
애랑 어디를 갈까??..입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 가서 맛있는 빵도 먹고 커피도 한 잔 하고 싶은데 애랑 같이 가려면 여러모로 망설이게 되죠..ㅠ
애 생각해서 키즈카페를 가자니 너무 번잡스럽고 비용도 만만찮아요 2~3시간에 5~6만원이 훌쩍 깨지니까요
지난 주말~ 남편이 우연히 먼저 가보고 강추한 키즈룸이 있는 베이커리 카페 <빵공원 벨꾸르>를 찾았습니다!!


키즈카페 겸 베이커리카페
아이와 엄마의 욕구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곳😄



빵공원 벨꾸르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 224 B동 1~2층 빵

빵공원 벨꾸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73 · 블로그리뷰 138

m.place.naver.com



기흥 이케아, 롯데아울렛 바로 옆이고요~~ 주차장은 아주아주 넓어서 저처럼 주차가 가장 신경 쓰이시는 분들~~ 걱정 없습니다^^


파란 입구~~



1층 실내로 들어가 볼까요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제과류~~
쿠키, 마들렌, 만주, 브라우니까지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텀블러와 원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 가능한 원두 '이상훈 커피'
커피로 빚은 업사이클링 컵도 특이하더라고요~~



제과류에 이어 그 옆으로는 냉장 보관하는 빵 종류들~~


롤케이크, 찹쌀떡, 도라야끼까지 종류가 많아도 너무 많아서..


샌드위치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샐러드도 있어요


차가운 베이커리~~ '바스크 치즈케이크'과, 얼려 먹는 빵으로 특허를 받았다는 '어니언 베이글'



이제 본격적인 빵구경을 해볼까요


종류도 다양하고 하나하나 다 엄청 먹음직스러워요 특히 선물용 롤케이크가 많더라고요 인기가 많은가 봐요^^



디카페인으로 마시려고 했는데 오늘 딱 디카페인 원두가 떨어졌다 하더라고요.. 디카페인 콜드브루도 있지만 따뜻하게 마시고 싶어 그냥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1층 실내는 플랜테리어가 돋보이는 화이트톤의 화사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키즈룸이 있는 2층은 아무래도 아이들이 많아 시끌벅적한 편인데 1층은 조용히 담소를 나누는 노키즈존의 분위기예요. 조용하게 머무르고 싶으시면 1층으로~~


1층 테라스에 잠깐 나가보니 깜찍한 눈사람이~~
봄가을엔 야외 자리도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우리의 목적!!
키즈룸이 있는 2층으로 갑니다😆


2층은 훨씬 공간이 넓어요
1층과 비슷하게 따뜻하고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 조명이 은은하니 이뻐요~


로스팅 공간이 2층에 꽤 넓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커피에 진심인 듯~!!


곳곳에 식물들이 어우러져 있어 초록초록해요



2층 중앙에는 둥글게 벽이 둘러쳐져 있는 미니 룸 같은 공간이 있는데요 다른 테이블로부터 독립된 느낌이라 좀 더 프라이빗하고 아늑해 보였어요



소금빵, 얼그레이도넛, 호두크림치즈빵 시켰는데 다 맛있었어요~!!
요즘 얼그레이에 빠져 있어서 얼그레이라 하면 왠지 다 먹어보고 싶어 집니다~~


서비스빵도 주시고~~^^


저희 아이의 최애빵은 소금빵~~~






자 이제 드디어 키즈룸!!
내부가 궁금하네요~!!


키즈룸 이용은 5~9세까지라고 되어있지만
사실 3~5세 아이들이 제일 많았어요..ㅋ
입장을 제한하거나 하지 않으니 보호자가 잘 보고 있음 될 것 같아요~~


카페 키즈룸이지만 전혀 허접하지 않고 공간도 넓고 안전하고 깨끗해요. 미끄럼틀, 트램펄린도 있고 어린애들 2~3시간 놀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저희 애도 3시간 정도 놀았네요. 비슷한 또래들이 많아서 서로 어울려 잘 놀더라고요^^

아이도 놀 수 있고 엄빠도 커피 한잔 하며 한숨 돌리기에 너무 좋았어요🤗
키즈룸 있는 식당은 여러 군데 봤지만, 키즈룸 있는 베이커리 카페는 처음 봐요~~
(빵순이)엄마와 (에너자이저)아이의 욕구를 동시에 충족시키기에 딱인 곳!!

한참 놀다 저녁때 다 돼서 집에 갑니다~~

아직 눈이 너무 신기한 네 살~~
눈 밟을 때 나는 뽀드득 소리가 좋은가 봐요 ㅎㅎ





이상 오늘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카페
<빵공원 벨꾸르>의 방문 후기였습니다^^
아이가 집에 와서도 자꾸 또 가자고 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빵과 커피도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이백프로!!ㅎㅎ
아이도 즐겁지만 엄마에게도 행복한 휴식시간이 되어줄 곳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