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보정동 맛집] 수뿌레 닭갈비 죽전점 - 소금닭갈비 베스트!! 가족외식 및 회식 장소로 추천합니다

키요라 2023. 8. 7. 21:04
반응형

비가 왔다 안 왔다 뭔가 기분이 꿀꿀한 날, 닭갈비가 생각나서 오랜만에 보정동 닭갈비 맛집 <수뿌레 닭갈비>를 찾았습니다:)
죽전점 외에도 서울 금천구청점, 신도림점, 영등포역점이 있네요. 서울 근교는 죽전점이 유일하네요~~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27번길 14-4 수뿌레 닭갈비
✔️전화: 031-889-2252
✔️영업시간: 11:00 ~ 22:00(라스트오더 21:15)
*매주 월, 화 정기휴무
✔️주차: 전용 주차장 없음

 


 

보정동 카페거리를 벗어나서 신촌초등학교 가는 길에 있습니다. 그리고 수뿌레 닭갈비 바로 위에 제가 좋아하는 카페 <백금당>도 있어요^^

 

 
 

보정동 찐 맛집인데.. 단점은 주차가 좀 열악해요.
가게 앞 주차는 자리가 몇 개 없어 금방 차버리니 인근 주택가 쪽 노상주차를 하거나 보정공용주차장에 주차해야 합니다. 공영주차장에 주차할 경우 도보 200m 정도 거리예요~~

 
 



토요일 저녁, 대기번호 5번으로 30분 정도 기다렸어요 주말밤이라 대기를 각오하고 왔는데 30분 정도면 그럭저럭 괜찮은 정도..
센스 넘치게 대기손님을 위한 시원한 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테라스 자리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있다 보니 비가 내리기 시작했는데 추적추적 빗소리 들으며 운치도 있고 분위기 굿굿~!!
 

 

 
 

수뿌레 닭갈비는 친환경으로 사육한 100% 국내산 생 닭다리살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양념보다는 소금닭갈비를 강추해요. 꼭 드셔보세요!!
메뉴판에도 소금닭갈비가 베스트라고 되어 있죠??^^ 양념도 맛있긴 한데 좀 잘 타더라고요. 닭목살구이도 맛있어요 소금구이보다 좀 더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나 아이와 함께 와서 오늘은 안 맵고 부드러운 소금구이로만 주문해 봅니다~~
가격도 착해요 1인분 350g에 14000원!!

 
 

 
 

가짓수는 적으나 계속계속 손이 가는 밑반찬들
냉채국이랑 파채가 입맛을 돋워줘요

 
 
 


 

완전 잘 시킨 날치알주먹밥!!
사이드메뉴 중 추천합니다!!
아이 주려고 시켰으나 어른이 먹기에도 넘 맛있네요 단짠 고소~^^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불판에 올라간 다음부터는 금방 익습니다
빨리빨리 익어라 꼬기들아~~😍

 
 

 
 

솔~솔~ 코를 자극하는 숯불향

 
 

 
 

넘 부드럽고 맛나요ㅠㅠ
소금에 콕 찍어도 맛있지만 이 특제 소스가 진짜 마약 소스네요😋

 
 

 
 

메뉴판에 적힌 대로 야무지게 싸서 한 번 먹어봅니다.
깻잎 놓고 쌈무 올리고 파채 올리고 특제소스로 마무리~~
요게 바로 찐이네요!! 감탄을 부르는 맛👏

 
 

 

 
피치향 하이볼~~
위스키 맛이 좀 약해서 음료수 같긴 했으나 달달구리로 입가심하기엔 괜찮네요
 
 


 
 

보통 닭갈비라고 하면 양념닭갈비를 많이 생각할 텐데요 수뿌레 닭갈비에서 소금닭갈비의 신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특히 매운 것 잘 못 먹는 아이들과 가기에 정말 좋습니다. 매운 거 하나도 못 먹는 5살 아이도 소금닭갈비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가족외식 및 회식 장소로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수뿌레 닭갈비 죽전점>의 방문 후기였습니다:)

 

 

[💡용인 보정동 맛집&카페 추천]

 

[용인 보정 친환경 카페]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

퇴근 후 충동적으로 들른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 항상 지나치기만 했던 카페였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한번 들어가보고 싶더라구요.^^ https://naver.me/xWNPaJQj 네이버 지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kiyora.tistory.com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카페 추천] 핼러윈 분위기, 아이와 가기 좋은, 브런치 카페 문스

오랜만에 보정동 카페거리에 다녀왔어요:) 주말 12시쯤 갔는데 그리 붐비지 않았어요 주차는 공용주차장에 했구요~~ 보정동 카페거리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https://naver.me/FArQYvEd 보정동카페

kiyora.tistory.com

 

[용인 보정동 카페] 백금당 용인보정점 - 수플레 케이크 맛집, 일본풍 감성 카페

오랜만에 보정동으로 나들이를 갔습니다. 수플레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을 찾았어요:) 알고 보니 본점이 대구에 있고 전국에 지점만 30개가 넘는 유명한 카페네요. 저는 이번에 처음 방문했어

kiyora.tistory.com

 

[용인 보정동 한식 맛집] 정선애 곤드레밥, 보정동 외식타운, 가족 외식하기 좋은 곳

용인 보정동 외식타운에 있는 한식 맛집 을 소개할게요😄 맛도 훌륭하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가족 외식으로 1~2달에 한 번은 꼭 방문하는 곳입니다. 아이도 좋아하고 어르신도 좋아해요^^ 정선

kiyora.tistory.com

 

[용인 보정동 맛집 추천, 소바&돈까스, 메밀국수 달인] 삼동소바

제가 정말 좋아해서 자주 가는 맛집, 삼동소바를 소개해보려구요:) 여기저기 많이 먹어보진 않았으나 제가 여태 맛본 소바 중에선 제일입니다!! 😁😁 삼동소바 경기 용인시 기흥구 이현로29번

kiyo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