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용인 보정동 카페] 백금당 용인보정점 - 수플레 케이크 맛집, 일본풍 감성 카페

키요라 2023. 4. 8. 09:01
반응형

오랜만에 보정동으로 나들이를 갔습니다. 수플레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백금당 용인보정점>을 찾았어요:)
알고 보니 본점이 대구에 있고 전국에 지점만 30개가 넘는 유명한 카페네요. 저는 이번에 처음 방문했어요^^
 
 
 백금당 용인점

 

백금당 용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5 · 블로그리뷰 156

m.place.naver.com

🔸️주소 :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27번길 14-12 1층
🔸️전화 : 0507-1417-6741
🔸️영업시간 : 12시 ~ 22시(일,월요일은 21시까지)
*매달 첫번째 월,화요일 정기 휴무
🔸️주차 : 카페 앞 전용 주차공간

 
 


 
 
보정동의 메인 카페거리와는 조금 떨어진 외곽에 있지만 그래서 더 좋았어요. 시끌벅적한 곳보다는 조용한 분위기가 백금당과 더 어울려요~~
 


 
 
화이트톤의 외관이 깔끔하고 이뻐요
 

 

카페 분위기 무엇??
들어가자마자 첫 눈에 맘에 들었어요~!!
 

 
 
일단 주문부터~~
백금당의 대표 메뉴인 백금당 케이크(15000원)
크림브륄레 라떼(6000원)
아메리카노(4700원)
 
 



카페 인테리어와 분위기 너무 좋아요💕
화이트 벽에 진한 월넛톤의 바닥과 가구가 멋드러져요 뭔가 고풍스러운 경양식과 일본풍을 섞은 듯한?
요런 살짝 어두운 느낌의 가라앉은 분위기 완전 제 서타일😚


 

카페가 넓진 않지만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소란스럽지 않고 분위기 편안하고 아늑해요
조용히 대화하거나 혼자서 책 읽기에 좋을 듯~~
 
 

 
 
섬세함이 묻어나는 아기자기 소품들과
조명도 한 몫해서
카페 곳곳 갬성이 한가득입니당
은은한 분위기라 데이트하기에도 좋을 듯 해요^^
 
 

 

아이 데리고 있기에 딱 좋았던 푹신한 소파 자리~
아늑하고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아이 동반 가족에게 꿀팁이요~~
카페 바로 건너편에 놀이터가 있어서 아빠랑 아이는 놀이터로 보내고 혼자 시간 보내세요ㅋㅋ
 

 

일본스럽다고 느꼈던 것 중 하나
요즘에 잘 보기 힘든 따뜻한 물수건이 나옵니다
귀여운 나무 받침대까지~~ 
 
 



그리고 테이블에 직접 가져다주시는 서비스~~


 

너무 궁금했던 백금당 케이크!!!
비주얼 너무 영롱해요🥰
주문 즉시 굽기 때문에 시간은 좀 걸리지만(15분 정도)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팬케이크 위에 생크림 풍성하게 덮혀 있고 계절과일도 같이 나와요
 
 



팬케이크 두께 좀 보세요. 계란비린내 전혀 없고 너무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 푸딩마냥 탱글거리고 계란찜마냥 폭신폭신~~ 진짜 퍼석함 1도 없어요. 달달한 생크림 듬뿍 묻혀서 과일이랑 같이 먹으니 꿀조합~!!👏👏





후두염 치료 때문에 일주일에 딱 한번 허락된 커피타임.. 색다른 걸 먹고 싶어 주문한 크림브륄레 라떼에요.
위에 캐러멜라이징된 크림 덩어리를 살살 깨서 녹여 먹으면 됩니다. 오랜만에 달달이 좋으네요ㅎㅎ


 😍😍😍
 



 
 

일본풍 경양식 컨셉의 인테리어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
맛도 비주얼도 최고, 백금당 케이크!

 
 

재방문 의사 완전 있어요!! 다음번엔 혼자 와서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이상 내돈내산 <백금당 용인보정점>의 방문 후기였습니다^^
 


[💡용인 보정동 맛집&카페 추천]

 

[용인 보정 친환경 카페]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

퇴근 후 충동적으로 들른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 항상 지나치기만 했던 카페였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한번 들어가보고 싶더라구요.^^ https://naver.me/xWNPaJQj 네이버 지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kiyora.tistory.com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카페 추천] 핼러윈 분위기, 아이와 가기 좋은, 브런치 카페 문스

오랜만에 보정동 카페거리에 다녀왔어요:) 주말 12시쯤 갔는데 그리 붐비지 않았어요 주차는 공용주차장에 했구요~~ 보정동 카페거리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https://naver.me/FArQYvEd 보정동카페

kiyora.tistory.com

 

[용인 보정동 한식 맛집] 정선애 곤드레밥, 보정동 외식타운, 가족 외식하기 좋은 곳

용인 보정동 외식타운에 있는 한식 맛집 을 소개할게요😄 맛도 훌륭하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가족 외식으로 1~2달에 한 번은 꼭 방문하는 곳입니다. 아이도 좋아하고 어르신도 좋아해요^^ 정선

kiyora.tistory.com

 

[용인 보정동 맛집 추천, 소바&돈까스, 메밀국수 달인] 삼동소바

제가 정말 좋아해서 자주 가는 맛집, 삼동소바를 소개해보려구요:) 여기저기 많이 먹어보진 않았으나 제가 여태 맛본 소바 중에선 제일입니다!! 😁😁 삼동소바 경기 용인시 기흥구 이현로29번

kiyora.tistory.com

 

[보정동 맛집] 수뿌레 닭갈비 죽전점 - 소금닭갈비 베스트!! 가족외식 및 회식 장소로 추천합니다

비가 왔다 안 왔다 뭔가 기분이 꿀꿀한 날, 닭갈비가 생각나서 오랜만에 보정동 닭갈비 맛집 를 찾았습니다:) 죽전점 외에도 서울 금천구청점, 신도림점, 영등포역점이 있네요. 서울 근교는 죽전

kiyora.tistory.com

 

반응형